이 글에 대한 링크 이 글을 공유하려면 링크를 복사 하여 붙여넣으세요. 완료버튼을 누르시면 자동 복사 됩니다.
LA 총영사관은 오는 11월 17일(월) 오후4시(서부시간)부터 한미택스포럼(KOREA-U.S. TAX FORUM)과 함께 온라인 (Zoom) 을 통하여 ‘2025년 ‘경제 및 세무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세미나는 미국의 트럼프 대통령 행정부 2기를 맞아 미국의 현재 경제현황을 살펴보고, 동시에 한국 소상공인 또는 중소기업의 미국진출, 즉, 법인 설립에서 부터 효율적인 운용을 위한 방안 선택, 절세 및 감사 대응을 망라한 A 부터 Z까지의 모든 전략을 안내하는 자리이다.
특히 세미나 도입부에는 거시경제 현황 분석과 더불어 현 트럼프 정부의 큰 관심사인 스테이블 코인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며, 말미에는 개인 및 기업의 공통 관심사인 한미 양국의 상속·증여·양도세제 비교 및 사례를 분석하는 시간을 갖는다.
세미나에서는,
▲ 현재 미국 거시경제 분석 및 예측 / Stable Coin의 정의 및 현황, 미래 예측.
▲ 한국 소상공인 / 중소기업의 미국 진출 간 법인설립, 운영, 절세방안 및 감사대비책, 2026년 개정세법 요약.
▲ 한미 양국의 상속·증여·양도세제 비교 및 사례 분석 및 전략 등이 다뤄질 예정이다.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줌 접속 LINK: us02web.zoom.us/webinar/resister/WN_Smkxr44pRiGoULpt3Y34fg) 을 통해 줌(Zoom)에 무료로 사전등록 및 세미나에 접속할 수 있다.
문의: 한미택스포럼 (koreaustaxforum@gmail.com) / 총영사관 (mkcho25@mofa.go.kr)
DISCLAIMERS: 중앙일보는 이 광고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광고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개인의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이 광고를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 (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