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에 대한 링크 이 글을 공유하려면 링크를 복사 하여 붙여넣으세요. 완료버튼을 누르시면 자동 복사 됩니다.
미국과 한국에서 세금을 내는 것은 의무입니다,하지만, 많은 시간 동안 축적된 Capital Gains Tax또는 한국에서 합법적으로 미국으로 절세하는 방법을아는 회계사님은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일단 한국과 미국의 세법이 다르고,해마다 바뀌는 법령에 따라서 우리가 잘못 알고 있는것들그리고 우리가 앞으로 절세하는 방법에 대한 무료세미나를얼바인과 부에팍에서 양 2일간 진행됩니다.(11월 6일 얼바인 , 11월 7일 부에나팍)소규모로 이루어지는 이 행사에그 동안 나의 회계사님의 도움을 받지 못하였다면모든 궁금증을 이번 기회에 얻어가시고, 솔루션과 플랜까지세우시기 바랍니다.현재의 회계사님을 바꾸실 필요도 없고, 의료진으로 생각하시면Special Dr. 에게 고급진 정보를 얻는 시간입니다.행사진행과 예약에 차질없도록본인의 현재 상황과 의문사항을 이메일로 알려주시면 됩니다. 문의 : Han Lee 213.321.8787 carlitos3840@gmail.com
DISCLAIMERS: 중앙일보는 이 광고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광고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개인의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이 광고를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 (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