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에 대한 링크
이 글을 공유하려면 링크를 복사 하여 붙여넣으세요.
완료버튼을 누르시면 자동 복사 됩니다.

핫이슈톡
  • 제목: 효리네 민박같은 미국 시골 테하차피 체험하기 - 1박과 저녁과 아침 가능 관심글
  • 작성자: sanjang 작성일: 01-12-2018 조회: 640 지역: LA
  • 미국에서 살면서 시골 친척집이 있다면 한번 방문해 보고 싶은 마음이 들때가 있지요? 


    여기 테하차피 (베이커스필드와 랭캐스터 중간지점) 통나무 산장에서 시골집 방문기를 체험해 보세요. 


    각종모임 (동창회, 동문회, 등산회, 사진작가 모임, 교회 수련회 등)도 환영입니다. 

    산장에 오시면 저녁과 아침을 제공해 드리기 때문에 훌훌 가볍게 오셔서 편안하게 쉬고 가시면 됩니다. 


    도보거리에 산책로와 등산로가 있어서 운동을 좋아하시는 분이나 사진 작가분들 혹은 글을 쓰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곳입니다. 

    산 (도보 10분, 차로 2분)에는 5분내 올라올수 있는 암벽 등반도 가능하고 산악 자전거도 타실수 있습니다.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fod_style=B&med_usrid=tongnamu&cid=512821&fod_no=4

    자세한 예약방법 및 산장 이야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블러그를 참고 해 주세요.


    단체로 오실 경우 고구마를 갖고 오시면 황토 가마에 직접 구워 드리기 때문에 엘에이에서 맛 보실수 없는 최고의 군고구마를 드실수 있습니다.


    제 2의 일터가 되어버리는 여행이 아닌 대접 받으며 쉬는 여행이 되고 싶은 분들 대 환영합니다.


    문의는 24시간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산장지기

댓글 (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