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에 대한 링크
이 글을 공유하려면 링크를 복사 하여 붙여넣으세요.
완료버튼을 누르시면 자동 복사 됩니다.

행사/모임
아마존 쉽게 시작하세요, 저희가 운영해 드립니다. Amazon/Ebay
관심글

작성자: lovemelrose
지역: LA 작성일: 09-13-2018 조회: 420










아마존 쉽게 시작하세요, 저희가 운영해 드립니다.  Amazon/Ebay

 

아마존마켓을 보다 효율적으로 운영 하실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1.아마존 셀러로 등록 및 셋업 


2.한달에 25스타일 제품 아마존 리스팅 

3.아마존 최적화된 키워드 작업 


4.아마존 자체내의 광고 셋업 

5.FBA 관련 배송 상세 설명 


6.커스터머 서비스(손님들 질문에 답변) 


이 모든 작업을 제가 대신 해 드립니다. 



현재 아마존 광고와 이베이 광고가 많이 올라 오고 있습니다. 이베이는 대체적으로 쉽다 생각 할수 있지만, 아마존은 매우 번거롭고, 리스팅 하기도 보통 처음 인터넷을 하시는분이라면 아예 이해가 되지 않을수도 있고, 인터넷 경험이 좀 있던 분들도  아주 미묘하게 습득하기 힘든부분이 꽤 많습니다. 

전문가인 저와 제 파트너 생각으로는 한번 듣고서 바로 아마존을 한다는건 매우 힘들다 생각되고, 그렇다고 아마존을 위해 직원을 쓴다면 한달에 계속 나가야 되는 돈이 많을것입니다. 다른 웹사이트도 그렇치만, 아마존, 이베이 개인 웹사이트는 오다받기 시간이 걸립니다. 바로 오다가 들어오는 아이템이 있다면 그것은 정말 대박 아이템 입니다. 

저희 업체는 정말 아마존 관심있는 사람들 모아서 돈만 챙기고 가르쳐 주다, 그 담엔 나몰라라 하고 사이를 단절해버리는 회사들을 수없이 봐 왔습니다. 인터넷 만들어 주는 웹디자인 회사도 그러한 일이 허다하고, 많은 인터넷에 관심을 가진 사람들이 허당치고 후회 하는 일을 수없이 봐왔습니다 . 저희랑 같이 아마존 시작하신분들은 정말 하나님께 감사 하다고 말할정도로 저희와 유대관계가 매우 좋으며, 모든지 도와 줄수 있는일이라면 도와 주면서 같이 일을 변행 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언제든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 


이메일 coolhuh7407@gmail.com 

전화  213-800-2900

DISCLAIMERS: 중앙일보는 이 광고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광고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개인의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이 광고를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목록보기

댓글 (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