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에 대한 링크
이 글을 공유하려면 링크를 복사 하여 붙여넣으세요.
완료버튼을 누르시면 자동 복사 됩니다.

행사/모임
11월 17일 토요일 - 한인타운 달마사 영화 선사와 함께 하는 무료 참선 워크샵
관심글

작성자: chanpureland
지역: LA 작성일: 11-11-2018 조회: 438

11 17 토요일 오후 4 30

코리아타운 달마사 3505 W Olympic Blvd. Los Angeles (무료주차)

 

“챤 메디테이션 (Chan meditation)”은 중국 정통 선가 가장 오래된 위앙종 수행법에서 유래되었다. 위앙종의 마지막 조사이며, “능엄경 강설서방극락이 그대의 저자인 선화 상인 宣化上人을 만나 출가한 영화 선사 永化禪師는 서양 교육과 문화를 통해 현대인이 쉽게 이해하고 따라할 있도록 지도하고, 지속적인 진전을 강조한다. 영화 선사는 현재 LA 근교에 위치한 로즈미드 시의 노산사 (廬山寺Lu Mountain Temple) 위산사(潙山寺Wei Mountain Temple)에서 출가자 제자 10여명과 많은 수의 제자들의 수행을 지도하고 있다. 제자들의 나이, 인종, 문화 교육 배경, 종교 등이 다양하다.  

 

워크샵은 수십년 수행을 사람들에게도 자신의 수행에 대한 점검하는 좋은 기회가 것이며, 수행하는 동안 생긴 의문, 장애, 어려움 등에 대하여 자유롭게 질문할 있다. 한번도 참선이나 명상을 접해 보지 못한 사람에게도 튼튼한 기반으로 명상을 시작해 있는 좋은 이벤트가 것이다. 앞으로도 영화 선사의 한국인 제자들은 한인타운과 여러 한인 커뮤니티에서 활발히 무료 참선 워크샵을 제공할 예정이다.

 

영화 선사는 영어로 지도하고, 영화 선사의 제자들이 한국어, 중국어, 베트남어 함께 지도를 진행한다.

www.chanpureland.org/koreatown

 

DISCLAIMERS: 중앙일보는 이 광고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광고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개인의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이 광고를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목록보기

댓글 (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