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에 대한 링크
이 글을 공유하려면 링크를 복사 하여 붙여넣으세요.
완료버튼을 누르시면 자동 복사 됩니다.

교육/강좌
EA 미국세무사 시험/교재포함/모바일앱OK/기초부터 IRS기출문제까지완벽하게
관심글

작성자: KnJTax
지역: 기타 작성일: 06-06-2023 조회: 118

**미국세무사 (EA) 시험을 준비 하는 분들을 위한 맞춤 강의 입니다.**

 

미국세무사 (EA) 시험은 Part 1. Individuals, Part 2. Businesses, Part 3. Representation의 세 파트로 되어 있으며 각각의 파트는 100% 4지 선다형 객관식 100문제로 출제 됩니다.

 

세법을 전혀 모르는 분도세무 경력이 없는 분들도 본 강의를 들으면 충분히 합격할 수 있도록 출제빈도가 높은 내용과 문제들을 엄선하였으며영어에 자신이 없는 분들도 이해하기 쉽게 한글로도 정리하였습니다.

 

복잡하고 어려운 내용은 케이스 문제를 만들어 설명하였고, IRS 기출문제와 예상문제를 풀이함으로써 출제경향을 파악하고 실전에 대비 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2022년 최신 세법을 반영하였습니다.

 

오프라인 강의 영상을 그대로 올려 놓은 것이 아니라바쁜 시간을 쪼개어 시험준비를 하는 분들이 짜투리 시간을 이용하여 교재없이 핸드폰으로도 수강하실 수 있도록 핵심 내용을 자막으로 처리 하였습니다.

 

본 강의만으로도 최단 기간에 EA 시험에 합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제작하였습니다.

  

블로그와 홈페이지에는 샘플강의 및 더욱 자세한 정보가 있습니다.

http://blog.naver.com/2626sj

www.ustax.modoo.at

 

 수강신청

https://me2.do/52hx4pjR


• 문의: * 카톡ID: GreatSD20

 

영어에 대한 부담감 또는 세법 지식의 부족으로 자신감이 없는 분

기초부터 꼼꼼히 다지기를 원하시는 분

어떻게 공부를 해야 할지 모르시는 분들도 꾸준히 공부하면 반드시 합격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수험생 여러분의 건강과 합격을 기원 합니다.


• 이메일 (1040usatax@gmail.com)로 질문하시면 빠른 시간 내에 답변해 드립니다.

"IRS가 인정하는 미국 최고의 세무 전문가가 되어 당신의 꿈과 능력을 펼쳐보세요!"


DISCLAIMERS: 중앙일보는 이 광고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광고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개인의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이 광고를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목록보기

댓글 (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