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에 대한 링크
이 글을 공유하려면 링크를 복사 하여 붙여넣으세요.
완료버튼을 누르시면 자동 복사 됩니다.

교육/강좌
예일대학교 Yale University 입학준비
관심글

작성자: designdock
지역: LA 작성일: 04-03-2021 조회: 409


Yale University 포트폴리오로 승부하세요!

매해 갈수록 치열해지는  예일대학교 Yale University 대학입시 경쟁률,  9학년부터 정확한 대학 입시분석과  계획된 준비로 대학 입학률을 높이십시요. 스팟칼라에서는 매해 9학년에 올라가는 소수 고등학생을 대상으로예일대학교  Architecture, Drawing, Filmmaking, Graphic Design, Painting, Printmaking, Photography, Sculpture, Film and Media Studies, Theatre전공으로 대학을 지원하며  강한 경쟁률에서 살아남기 위해 GPA성적, SAT/ACT, 포트폴리오 준비, 인터뷰, 과외활동등을 대학입시 지원전까지 관리 해 드립니다.


스팟칼라에서는 미술관련 전공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을 위한 포트폴리오 및 대학 입학 준비반을 신설하여 대학 합격률을 높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남가주 오렌지카운티내에 고등학생 및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미술대학 진학을 위하여 아래와 같은 전공별 지망생 모집 및 학부모 대상으로 입학 진학 상담을 사전 예약과 더불어 항시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학상담 문의 714-788-7889)

자세한 문의는 아래 연락처로 연락 바라겠습니다.


플러튼 (Tel: 714-788-7889)

2701 E. Chapman Ave. #111 Fullerton, CA 92831 


www.thespotcolor.com

Email: spotcolor1@gmail.com

DISCLAIMERS: 중앙일보는 이 광고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광고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개인의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이 광고를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목록보기

댓글 (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