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에 대한 링크
이 글을 공유하려면 링크를 복사 하여 붙여넣으세요.
완료버튼을 누르시면 자동 복사 됩니다.

교육/강좌
<중국어과외> 중국어 능력으로 더욱 좋은 커리어를 맞이하세요!
관심글

작성자: henrykim0121
지역: LA 작성일: 06-03-2020 조회: 235

안녕하세요. 


중국어 기초 수업 과외 인원을 충원하고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저는 중국 베이징에서 8년간 유학생활을 하였고, HSK 자격증 최고급 6급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중국어 스피치 수상 경력, 이화여대 중국어 과외등 여러 과외 경험 등을 가지고 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로 중국어의 열기가 식어가는 듯 하지만, 지금도 실제로 Job Research를 하면 중국어 가능자를 굉장히 많이 뽑으시는거 알고계셨나요?


미국에서 한인이 중국어를 할 수 있다는 것은 굉장히 차별화되는 능력이며, 앞으로 중국 이민자들이 계속해서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중국어에 흥미가 있으신 분, 또는 중국어를 통해 더 나은 커리어를 이루고 싶으신 분께서는 아래 번호로 문자 주세요 ^^ 

-연락처- 
213-292-3232 

-과외 대상- 
초등학생부터 대학생, 직장인까지 초급 과외를 원하시는 분이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현재 더 이상 중국어 중,고급 과외 인원은 충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문의 주셔도 수업이 불가합니다.* 

-과외방식- 
1:1 맞춤 커리큘럼으로 학생 개개인에 따라 학습 방향을 정하며 나아가게 됩니다. 
귀한 시간과 비용을 들여서 수업하시는 만큼, ‘집중+재미’를 잃지 않도록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과외지역 및 장소- 
Torrance, Los Angeles | 화상수업

DISCLAIMERS: 중앙일보는 이 광고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광고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개인의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이 광고를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목록보기

댓글 (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