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에 대한 링크
이 글을 공유하려면 링크를 복사 하여 붙여넣으세요.
완료버튼을 누르시면 자동 복사 됩니다.

교육/강좌
미술대학 포트폴리오 전문 (세리토스+플러톤)
관심글

작성자: designdock
지역: LA 작성일: 05-16-2019 조회: 317

미술대학 포트폴리오 전문 (세리토스+플러톤)- 아트빈 

아트빈 미술학원은 미술대학 실기 유형에 맞춘 포트포리오 전문교육원으로 개인별 맞춤 미술교육 시스템을 통하여 미대진학을 위한 미술 교육 및 포트폴리오 제작을 지도하고 있으며 대학 생활 중 다른 학생들과 경쟁에서 효과적인 결과가 있도록 미술대학 교육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졸업 후 각 전공분야의 진정한디자인 전문가를 키워 주기 위하여 사전에 철저한 개인 상담을 통한 본인의 적성에 맞는 전공 분야를 추천해주고 있습니다. 

아트빈은 입시전문 미술외에 아이비리그 준비반, AP Studio Art 준비반, 미술고등학교 준비반, 유럽 대학입학 준비반, 일반 전공학생들을 위한 아트 서플멘탈 준비반등 스페셜반들도 운영을 하고 있으며, 학생들의 창의력과 꿈을 키우기 위한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하고 있습니다. 

미술대학 진학을 위하여 아래와 같은 전공별 지망생 모집 및 학부모 대상으로 입학 진학 상담을 사전 예약과 더불어 항시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학상담 문의 949-767-7616) 

세리토스, 사이프레스, 라팔마, 부에나팍, 플러튼, 요바린다, 플라센티아, 브레아등 인근지역에 사시는 학부모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문의는 아래 연락처로 연락 바라겠습니다. 

세리토스 (Tel: 949-767-7616) 
13307 Artesia Blvd.Cerritos, CA 90703 

플러튼 (Tel: 714-788-7889) 
680 Langsdorf Dr. #210 Fullerton, CA 92831 

www.artbinart.com 
Email: artbinstudio@gmail.com

DISCLAIMERS: 중앙일보는 이 광고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광고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개인의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이 광고를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목록보기

댓글 (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