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에 대한 링크
이 글을 공유하려면 링크를 복사 하여 붙여넣으세요.
완료버튼을 누르시면 자동 복사 됩니다.

파워광고

실버 레이크(Silver Lake)의 숨겨진 보석 7곳
관심글

지역: LA
작성일: 06-06-2018 조회: 9,653

최근 실버 레이크에 대한 미디어 보도가 있었지만 방문 가치가 있는 잘 알려지지 않은 지역을 찾기가 여전히 힘들 수 있습니다. 실버 레이크에서 반드시 봐야 할 숨겨진 보석을 소개합니다.

 

바 키퍼(BAR KEEPER)

Photo of Bar Keeper - Los Angeles, CA, United States. Gift ideas

 
Bar Keeper

바 키퍼는 대로에 있는 숨은 보석이지만 재미있고 창의적인 입구 디스플레이 덕분에 금방 찾을 수 있습니다. L.A.에서 조 키퍼의 선셋 정션 샵(Joe Keeper’s Sunset Junction shop)처럼 증류주, 비터(쓴 맛이 나는 맥주), 금속 용기, 유리잔, 분수 등 인상적인 물품을 보유한 칵테일의 모든 것이 있는 곳은 없습니다. 또한 바 키퍼는 L.A. 최고의 선물 아이디어를 찾을 수 있는 곳 중 하나로 빈티지 상품과 최신 칵테일 서적을 정기적으로 재보충하여 바 게임에 관한 최신 트렌드를 놓치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3910 W Sunset Blvd Los Angeles, CA 90029



브룸 스트리트 제너럴 스토어(BROOME STREET GENERAL STORE)

Photo of Broome Street General Store - Los Angeles, CA, United States. I`d say it`s an environment that takes you back in time but technically they swipe all credit cards on an iPad.

 
Broome Street General Store

브룸 스트리트 제너럴 스토어는 두 매장이 로웨나 애비뉴에 걸쳐 있습니다. 원래 위치는 차양을 씌운 야외 좌석을 갖추고 김미(Gimme) 커피와 큐브 샌드위치를 판매하는 매장 겸 카페인 반면 새로운 지점은 빈티지 감각을 옷, 가구, 요리 도구 및 다이닝 상품으로 확대한 가정용품 판매점입니다. 매장 이름과 달리 이 스토어는 뉴욕에 있지 않고 실버 레이크에 있습니다. 따라서 발레리 제당(Valerie Confections)의 초콜릿, 케이크 몽키의 패스트리 및 SQIRL의 잼과 같은 지역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2912 ROWENA AVE LOS ANGELES, CA 90039

카페 트로피칼(CAFÉ TROPICAL)

Photo of Café Tropical - Los Angeles, CA, United States

 
Café Tropical

선셋 & 파크만 코너에 있는 쿠바 스타일 카페인 카페 트로피칼 안으로 들어오세요. 이곳에는 진한 커피와 최고의 구아바 치즈 파이 및 쿠바노 샌드위치가 있습니다. 주변 분위기는 뮤지션, 작가, 아티스트 및 스페인어를 하는 사람들이 다양하게 어우러져 사람 구경을 하거나 서로 어울리기에 정말 좋은 곳입니다. 잠시 머무르고 싶다면 읽을 거리가 시대에 뒤떨어진 경우를 대비해 무료 와이파이를 이용하세요. 

2900 SUNSET BLVD LOS ANGELES, CA 90026

클리프스 에지(CLIFF`S EDGE)

클리프스 에지는 아치형 나무가 늘어선 차양을 씌운 방갈로 같은 파티오와 소박한 로맨틱 디자인의 실내 다이닝 룸을 자랑합니다. 바르탄 아브가랸(Vartan Abgaryan) 셰프는 계절 식재료를 이용해 창의적이고 맛있는 요리를 만듭니다. 칵테일 역시 강점입니다. 다양한 칵테일이 있고 믹솔로지스트(mixologist) 매트 비앙카니엘로(Matt Biancaniello)가 가끔 나와서 실험적인 칵테일을 선보입니다. 목요일 저녁 6-7시에는 1달러 굴과 특가의 술을 놓치지 마세요. 

3626 W SUNSET BLVD LOS ANGELES, CA 90026-1059

제이스 바(JAY`S BAR)

Photo of Jay`s Bar - Los Angeles, CA, United States. Smokey Tempeh

 
Jay`s Bar

15종의 생맥주, 금요일 종일 5달러의 올드 패션(Old Fashioned), 일요일 종일 5달러의 칵테일을 제공하는 곳 중에 스트립 몰에 위치한 동네  술집인 제이스 바와 같은 곳은 없습니다. 바로 옆에 뉴욕 피자점인 ‘가라지 피자(Garage Pizza)’까지 소유하고 있는 제이슨 배튼(Jason Batten)은 모든 손님을 만족시키기 위해 고전 칵테일 몇 종, 위스키 샘플러, 인상적인 펍 요리와 글라스 와인 몇 종을 구비했습니다. 

4321 SUNSET BLVD LOS ANGELES, CA 90029

 

록어웨이 레코드(ROCKAWAY RECORDS)

Rockaway Records

희귀한 비틀즈 레코드판은 방대한 수집품과 신규 및  희귀 중고판과 더불어 록어웨이 레코드를 유명하게 만들었습니다. 1979년부터 영업을 하고 있지만 1992년부터 글렌데일에 있는 현 실버 레이크 위치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웨인과 게리 존슨 형제는 전체 음반과 콘서트 수집품을 인상적인 품목으로 채우는데 적극 나서고 있습니다. 

2395 GLENDALE BLVD LOS ANGELES, CA 90039

 

 

실버레이크 와인(SILVERLAKE WINE)

Silverlake Wine

글렌데일 블러바드에 있는 부티크 와인 샵인 실버레이크 와인은 지역사회에 소량 생산 와인을 교육하는 일에 초점을 맞추고, 일요일마다 매장 안에서, 그리고 금요일은 근처 반스달 공원 내 역사적인 홀리호크 저택 잔디에서 주간 시음 행사를 엽니다. 사전에 시음 입장권을 예약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또한 3개 등급의 ‘이달의 와인(Wine of the Month)’ 클럽이 제공되고, 50달러 이상 주문시 무료로 택배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따라서 지역 와인 애호가들은 좋아하는 빈티지 와인을 바로 집에서 받아볼 수 있습니다. 

2395 GLENDALE BLVD LOS ANGELES, CA 90039

 

source : discoverlosangeles.com

DISCLAIMERS: 중앙일보는 이 광고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광고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개인의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이 광고를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목록보기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