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에 대한 링크
이 글을 공유하려면 링크를 복사 하여 붙여넣으세요.
완료버튼을 누르시면 자동 복사 됩니다.

행사/모임
네바다 주민 여러분! 유권자 등록과 시민권 신청서 작성을 무료로 도와드리겠습니다!
관심글

작성자: davies0137
지역: 기타 작성일: 08-04-2020 조회: 258

안녕하세요, 비영리단체 Asian Community Development Council (아시안 커뮤니티 발전 위원회)의 한국어 담당 직원인 김동관 입니다.


올해 11월초의 대선에 투표하기 전에, 유권자 등록은 필수적으로 해야합니다. 최근 주소, 이름, 전화번호, 등록 정당을 변경해서 유권자 정보의 수정을 하실때에도 다시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현재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오프라인을 통한 절차가 어려운 상황에서, 이 절차를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완료 할 수 있습니다.


10월 15일까지 온라인으로 유권자 등록이 가능하며, 그 이후 16일 부터 30일 까지는 사전투표 기간입니다. 유권자등록을 이미 하셨을 경우에는, 이 기간동안 어느 투표소로 가든 투표가 가능합니다. 11월 3일은 선거일이며, 등록한 유권자들을 포함한 모든 주민들이 투표 할 수 있습니다.


주 의회에서 우편투표를 확대 하는 법안을 통과하여, 10월 7일에 모든 등록된 유권자들에게 투표용지가 발송될 것입니다. 투표용지를 받으시면, 선택을 하시고 발송하거나, 투표기간에 가까운 투표소로 가서 투표를 하시면 됩니다.

https://tinyurl.com/R2Vote2020 로 접속하셔서 지금 온라인으로 유권자등록을 하세요!

추가 문의는 dongk@acdcnv.org로 이메일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오랜 기간 동안 영주권자 였다가 시민권을 신청하고 싶은데, 신청서를 어떻게 작성 해야할지 몰라서 마음이 안 나시나요? 저희 ACDC가 무료로 시민권 신청서의 작성을 도와 주겠습니다. 신청하기 전에 꼭 전화나 이메일로 예약을 해서 일정을 잡아주세요.






DISCLAIMERS: 중앙일보는 이 광고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광고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개인의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이 광고를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목록보기

댓글 (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