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에 대한 링크
이 글을 공유하려면 링크를 복사 하여 붙여넣으세요.
완료버튼을 누르시면 자동 복사 됩니다.

행사/모임
*** 무심 토요 산행 ***
관심글

작성자: sanmaru
지역: LA 작성일: 07-17-2019 조회: 695

                               *** 무심 토요 산행 ***

 

이번 주(7/20) Santa Anita Canyon Hoegee Campground를 돌아 옵니다.


Santa Anita Canyon Mt. Wilson 산 중턱까지 차로 올라 갈 수 있어서, 쉽게 갈 수 있으면서도 계곡과 능선 등 산의 정취를 맘껏 누릴 수 있는 곳이라, LA근처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곳 입니다. 물론 다른 코스이지만, 지난 주에 이어 다시 가는 것은 더 더워지면 주차도 더 힘들어 지고, 더 지나면 모기 같은 벌레들이 생겨나기에 일찌 감치 갔다 오려고 합니다.


이번 주는 소방도로를 따라 내려 가다 다리를 건너서 왼쪽으로 난 Winter Creek Trail을 따라 약 1.5마일을 올라 가 Hoegee Campground 을 만나게 됩니다. 이 곳에서 9시 경 간식과 명상을 하고  Upper Winter Creek Trail을 돌아 오는 총 5.5마일 코스입니다.  냇물도 몇은 건너고, 작은 폭포도 몇 개 있는 깊은 계곡에서, 돌아 올 때는 8부 능선을 따라 그늘 속에서도 경관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코스가 아닐까 합니다.


산행 출발지로 돌아 오면 11시 반 경이 될 것입니다.

 

** 카풀(오전 6)

* 한인타운: Harold A Henry Park (890 S Lucerne Blvd, LA)

* OC지역: 5번과 Beach의 유니티 은행 (6301 Beach Blvd. Buena Park)


**중간 모임(6 40) 장소: 1212 Arno Dr., Sierra Madre, CA 91024

 * 산 위에서는 전화가 안 되니 이곳에서 다시 카풀하되, 카풀이 필요 없는 분은 주차가 힘드니 연락 주시고 바로 올라 가십시요.

* 입구 Gate 630분에 열리고, 산 위 유료 주차장은 7시 전, 후에 열리며 주차료는 $20입니다.


**산행 출발(오전 7) 장소:  Chantry Flat Trailhead (Chantry Flat Rd, Arcadia, CA 91006)


** 회비 & 참가비: 없음 (, 타인 차량 이용 시 운전자에게 10 )

**문의

*한인타운: 213-500-3819

*O.C지역: 714-213-5222

 

 

DISCLAIMERS: 중앙일보는 이 광고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광고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개인의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이 광고를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목록보기

댓글 (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