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에 대한 링크
이 글을 공유하려면 링크를 복사 하여 붙여넣으세요.
완료버튼을 누르시면 자동 복사 됩니다.

친구찾기
Joy Badminton 배드민턴 회원모집중
관심글

작성자: orangetech
지역: LA 작성일: 06-18-2019 조회: 3,511

Joy Badminton 배드민턴 회원모집중


안녕하세요^^ 배드민턴 조이클럽 Joy Badminton Club 입니다.

배드민턴과 함께 친목 도모 및 건강하게 즐겁게 민턴할 회원 모집합니다. 


*왕초보 두팔 벌려 환영합니다.


배드민턴 조이클럽 Joy Badminton Club소개할께요

배드민턴 조이클럽 Joy Badminton Club은 Los Angeles 한인타운내 LACC 대학교내 전용실내구장 배드민턴 클럽으로써 2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회원을 두고 있습니다.


엘에이 클럽 중에서 시설 좋고 분위기 좋기로 정평이 나 있는 배드민턴 조이클럽 Joy Badminton Club에서는 회원도 상시 모집하고 있는데 배드민턴에 관심이 있으신 남녀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

그리고 유일하게 저녁 클럽으로서는 코트 6개를 가진 운동하기 좋은곳입니다.

배드민턴은 가장 익사이팅하고 운동량이 월등히 높아 유산소,근력,순발력을 키우기위한 가장좋은 운동이면서 파트너를 바꿔가며 흥미있게 운동할 수 있습니다. 중독성이 있지요 살빼기에 최고이며 땀흘리는 운동입니다.  

초보회원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있는 체계적인 시스템뿐만 아니라, 유명 코치님을 모시고 배드민턴 레슨교실도 운영하고 있으니 왕초보도 적극 환영합니다. 특히 초보자들을 위한 코트를 지정하여 그 지정된 코트에서는 초보자들이 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습니다

또한 클럽회원들이 초보회원들과 같이 쳐주거나 초보자들끼리 게임을 할수 있도록 팀을 구성하여 드리면서 초보자들이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가족같은 분위기로 신규 회원와도 뻘쭘하지 않게 편안하게 운동할수 있는 분위기이구요. 운동후 시간되면 맛집도 함께 탐방합니다.

꼭 한번 놀러 오세요

건강도 챙기고 지역주민들과의 인간관계도 넓히고 일석이조


<체육관 개방 시간 및 위치 안내>

* 운동시간 :  주 5회 (월, 화 ,목, 금, 토요일) 오후 7:30 - 11:00 

* 클럽현황 :  등록 회원 40-50여명, 코트수 6면

* 입회비     : $ 50 onetime

* 월회비     : $ 50 monthly

* 문의 call      :  총무대행      J a y ,  4 2 4 - 2 5 5- 8 2 8 8 

* 클럽 위치 : 840 N Heliotrope Dr. Los Angeles CA 90029

* 인터넷 카페주소 : joybadmintonclub.com


DISCLAIMERS: 중앙일보는 이 광고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광고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개인의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이 광고를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목록보기

댓글 (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