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에 대한 링크
이 글을 공유하려면 링크를 복사 하여 붙여넣으세요.
완료버튼을 누르시면 자동 복사 됩니다.

렌트 정보
하숙 또는 조기유학 홈스테이 환영
등록일 : 02-07-2019 조회수 : 2,498 관심글

렌트 정보 협의

지역 : Kent/WA
구분 : 렌트 형태 : 민박/하숙/룸메이트
Bedroom(s) : 4 Bathroom(s) : 3
가격 : 협의 크기 : -

자녀를 유학시키면서 얼마나 많은 걱정과 불안감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셨나요.

처음서부터 마지막까지 부모님의 마음으로 돌봐 드리겠습니다.

오랜 미국생활로 얻어진 경험을 귀 자녀들에게 쏟아 붓는 시간을 갖으려고 합니다.

저희 부부는 이곳에서 태어난 아이들을 잘 양육했습니다. 세월은 흘러서 모두 대학을 졸업하고 사회의 일원으로 열심히 맡은 바 소임을 다하고 있답니다.

 

저희가 귀댁의 자녀들에게 해드릴 수 있는것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자

비자 발급과 관련된 모든 과정을 학생과 부모님이 직접 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릴 것입니다. 예를들어 한국에서 비자를 받기에 필요한 서류들을 준비해 보내드리고 기입하는 과정부터 도와 드릴 것이구요. 비자를 받기위해 어떠한 서류가 필요한지 구비서류 목록을 알려드릴 것입니다.

과거 제 조카들도 제가 직접 도와줘 이곳에서 유학하고 한국으로 돌아간 경험이 있어 유학 당사자와 부모님이

저희와 의논하며 준비하면 큰 어려움이 없으리라 생각됩니다.  이와관련해 저희가 따로 받는 수수료는 없습니다.

 

학교 절차

무사히 비자를 받고 학교에 입학하기위해 공항에 도착하는 시간부터 학교에 가기까지의 모든 과정을 저희가 함께하여 학교생활에 익숙해 지도록 도울것입니다. 부모님이 함께 할 수 없기에 부모님 면담등에는 저희가 참석하여 선생님과의 대화를 통해 자녀들의 학습과정을 한국의 부모님께 상세하게 알려드릴 것입니다.

 

홈 스테이

개인방(1인 1실. 형제 또는 자매일경우 2인 1실 매스터 룸) 2018년도 새 집. 조용하고 깨끗한 동네.

학교 등하교시 또는 학원및 교육 현장에 대한 픽업 서비스

식사제공 한식 솜씨 좋은 아줌마가 해주는 집밥도 일품입니다 (아침,저녁) 등....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아래 이메일로 연락주세요.

최선을 다해 도와 드리겠습니다.

회사 정보

dannyboy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