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에 대한 링크
이 글을 공유하려면 링크를 복사 하여 붙여넣으세요.
완료버튼을 누르시면 자동 복사 됩니다.

전문업체 보기
집을 팔 때, 어떤 에이전트에게 리스팅을 주어야 할까요?
등록일 : 02-28-2020 조회수 : 137 관심글

기본정보

지역 : ALL CITY/ CA 직종 : 기타

주택 구입하면서 크리스가 드리는 리베이트 ($) 꼭 챙기세요!

주택 파실 때 최소의 커미션만 지급하세요!

크리스가 리스팅을 받는 경우, 1.5% 받습니다. ( 일반적으로 2 - 2.5% 입니다 )

크리스를 통한 바잉의 경우, 50만불 이상의 집인 경우, 커미션 중 4천불 이상의 리베이트를 바이어에게 드립니다.

매매 가격과 커미션 % 에 따라 가장 많은 리베이트를 드립니다.

고객을 위해 가장 좋은 조건을 만들었습니다.  편한 마음으로 문의하세요!



안녕하세요?

인생에서 가장 중요하고 가치가 큰 것이 있다면 바로 ` 집 ` 입니다.
이 소중한 자산인 주택을 구입하거나 파는 일은 매우 신중해야 하며, 특히 전문가와 함께
일해야 성공적이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집을 팔 때에는 부동산 에이전트와 리스팅 계약을 하고 일정기간 동안 이
에이전트만 집을 팔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합니다. Exclusive Right to Sell 이라고 합니다.
이 에이전트는 셀러의 대변인 역활을 하면서 매매 절차상의 모든 문제들을 해결하며 셀러에게
불이익이 오지 않도록 합니다. 구입을 위한 바이어의 오퍼가 수락되어서 에스크로를 오픈해도 예상하지
못했던 문제들이 종종 발생하고 이런 경우 바이어측 에이전트와 상의하여 가장 합리적인 해결을 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리스팅을 받는 에이전트는 무엇보다도 철저하게 셀러를 위한 마음으로 무장되어 있어야 하고 어떤 문제가 생겨도 해결할 수 있는 유연한 자세가 준비되어 있어야 합니다.

많은 부동산 에이전트들이 있습니다. 너무 많다 보니 포화 상태입니다.
이 많은 에이전트들이 과연 오랫동안 부동산 일을 할 수 있을까요?

즐겁지 않은 이야기이지만, 대부분 시작하고 1년 사이에 다른 직업으로 이직하게 됩니다.
부동산 라이센스를 취득하고 현실에 뛰어 들어 강한 의지를 가지고 시작해 보았지만 결과는 없기 때문입니다.
각 사람의 역량에 따라 다를 수는 있지만 그만큼 부동산 시장에서 생존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반증합니다.
부동산 에이전트들 사이에서 리스팅을 받는 것이 부동산의 꽃이라고 합니다. 리스팅 계약을 하기가 어렵지만
집을 사야하는 바이어 측 에이전트 역할만 하다보면 수많은 매물들을 보여만 주다가 결과가 없는 경우도 많기 때문입니다.

모든 에이전트들이 리스팅을 받고 싶어 합니다.
그렇다면 집을 팔려는 셀러 입장에서 어떤 부동산 에이전트와 리스팅 계약을 해야 할까요?

첫째, 에이전트는 성실하고 부지런하며 무엇보다도 약속을 철저하게 지켜야 합니다.
모든 분야에서 통하는 이야기입니다.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중요한 내용입니다.
이 부분에서 문제가 있다면 함께 일하기가 매우 어려워 집니다.

둘째, 에이전트는 누구보다도 집을 잘 알아야 합니다.
집을 잘 모르면서 어떻게 집을 팔 수 있을까요? 팔려는 집에 대해서 어떻게 적극적으로 설명할 수 있을까요?
집은 보이는 것이 다가 아닙니다. 집이 위치하고 있는 대지부터, 건물구조, 레이 아웃, 마감자재, 주변 상황 등 매우 많은 요소들이 공존하고 있는데, 이런 것들을 다 파악하고 바이어에게 전문적인 설명을 해 주어야 합니다. 당연한 것으로 보이지만 대부분의 에이전트들은 보이는 것만 설명하기도 힘들어 합니다.
건축, 토목,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기본 지식 및 풍부한 경험이 있어야 추후에 집의 가치를 더 올리고 더 편리하고 안락한 집을 만들수 있는 여러가지 방안을 제시할 능력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건축에 대한 전문 교육을 받았고 미국 내에서 오랜 기간동안 여러가지 다양한 건축에 관련된 경험을 가지고 있는 에이전트와 함께 일해야 합니다. 실제로 잘 안 팔리던 집이 이런 에이전트의 도움으로 쉽게 팔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셋째, 에이전트는 해당 지역에 대해서 디테일한 지식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동네를 모르면서 무슨 설명을 할 수 있을까요? 당연히 기본적인 것입니다.

넷째, 에이전트는 몇명으로 이루어진 팀으로 일하는 것이 매우 유리힙니다.
세상에 혼자서 되는 일은 많지 않습니다. 독불장군 없다고들 하는 것 처럼 몇명의 전문가들이 모여서 시너지 효과를 내면 그 파워는 놀라울 정도로 커집니다. 주택 융자, 마케팅, 서류 담당 등 각각의 역할을 나눠서 일해야 고객만족 중심의 서비스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다섯째, 에이전트는 부동산 시장에서 풍부한 경험이 있어야 합니다.
경험이 없이는 문제들을 해결하기 어렵습니다. 최소 미국 내 경험이 10년 이상은 되어야 이 필드의 본질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초보 부동산 에이전트는 당연히 경험이 많은 에이전트와 같이 일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섯째, 에이전트는 누구보다도 적극적 마케팅 방법으로 매물을 최대한 노출시키고 많은 바이어로부터 구매 의뢰를 받을 수 있어야 합니다. 궁극적인 목표는 집을 잘 팔아야 하는 것입니다.

집을 신속하게 가장 좋은 가격으로 팔기 위해서 셀러는 에이전트와 계약하는 것입니다.


이상, 집을 팔 때 어떤 에이전트에게 리스팅을 주어야 할 지 설명을 드렸습니다.

위에 설명드린 자격 조건에 부합하는 에이전트와 집을 팔기 위한 상담을 하고 싶으시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정성을 다해서 고객의 집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HRIS & JINA

Chris Cha / Century 21 Sunny Hills
DRE # 02070334
Cell : 213-507-4328

Jina Kim / JK Investments
DRE # 01424392




회사 정보

Century 21 Sunny Hills

DISCLAIMERS: 중앙일보는 이 광고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광고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개인의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이 광고를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