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에 대한 링크
이 글을 공유하려면 링크를 복사 하여 붙여넣으세요.
완료버튼을 누르시면 자동 복사 됩니다.

전문업체 보기
Premium 무림궁
등록일 : 06-18-2021 조회수 : 1,643 관심글

기본정보

지역 : Los Angeles/ CA 직종 : 교육, 학원

http://kcommunity.koreadaily.com/_data/upload_ad/INNER_IMG_20210302172306.jpg

http://kcommunity.koreadaily.com/_data/upload_ad/INNER_IMG_20210302172326.jpg

http://kcommunity.koreadaily.com/_data/upload_ad/INNER_IMG_20210302172352.jpg

(중앙일보 기사 02.26.2021)

한인타운 인근에 위치한 무림궁(관장 문아리)은 지난 1991년 무술원으로 문을 열어 2018년 무림도를 배우는 교육센터의 의미로 무림궁으로 바뀌어 오늘에 이르고 있다.

새로운 무술인 무림도는 한국의 고전 무술과 중국 고전무술 또한 태권도를 바탕으로 각 무술의 좋은 장점만을 선별해 발전시킨 무술이며 무도다.

문아리 관장은 "LA에 수련장을 만들어 제자들에게 무술을 가르치고 무도를 통해 옳고 바른 것을 알리다 보니 자연스럽게 유명해졌다" "이제는 가정과 개인 자녀들을 살리는 예술과 철학으로도 알려지게 됐다"고 말했다.

할리우드와 인접한 덕분에 제자중 영화배우나 저명인사인 수련생이 많은 것도 화제인데 특히 무도로서 정신 교육과 신체 수련을 통한 마음의 평화와 기쁨을 나누는 구심점이 되고 있어서 미국 가수들을 비롯해 한국가수 래퍼 유명한 배우들이 수련하고 있다.

프로그램으로는 ▶어린이 가라데 ▶왕따 예방 ▶성인및 10대 수련 ▶종합격투기(MMA)가 개설돼 있다. 어린 학생들의 경우에는 무림도를 배우면서 함께 갖는 봉사들이 대입 크레딧으로도 인정받는 것은 물론 학생 자신들이 자신감을 갖고 자기 통제가 가능하며 자기를 방어하는 호신술을 배우게 된다. 이런 결과는 무림궁만의 특별한 상담을 통해 개인별 맞춤프로그램을 진행해 이뤄지는 것이다.

 

문아리 관장은 "사람과 무술의 만남을 소중히 여기는 무림궁에는 집안에 머물면서 몸은 나태해지고 마음도 울적하다며 무림궁을 찾아오는 수련자들이 늘고 있다" "사회적 동물인 사람은 서로 소통해야 하며 신체를 움직여야 마음의 병인 우울증도 없어지고 나아가 면역력도 강화돼 건강을 유지하게 된다"고 말했다. 그는 또 "무림도는 존경 존중의 정신과 예의범절 집중력을 키우고 체력 증진으로 몸과 마음이 건강해진다" "무림도는 실전 무술을 배우게 돼 바로 일상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요즘에는 여성들을 위한 호신술 프로그램도 인기다. 코로나 사태로 인해 사회가 어수선하고 LA 한인타운 내 치안이 좋지 않아 자신의 몸을 보호하기 위해서 무림궁을 찾는 여성의 숫자가 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무림궁은 보건 당국의 코로나 방역지침을 준수하고 있으며 항시 손세정제를 사용하고 안전 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다.

 

회사 정보

MOORIM CG LLC

  • 작성자 :kdla
  • 연락처 :323-857-1234

DISCLAIMERS: 중앙일보는 이 광고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광고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개인의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이 광고를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