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에 대한 링크
이 글을 공유하려면 링크를 복사 하여 붙여넣으세요.
완료버튼을 누르시면 자동 복사 됩니다.

대마,떨,인디카,텔/위"KushKr"복귀,얼음파는곳,얼음삽니다,얼음진품,얼음느낌,얼음구입방법,
등록일 : 03-12-2020 조회수 : 622 관심상품

상품 정보 협의

지역 : Ashville/AL
카테고리: 상점 장비 금액: 협의

대마,떨,인디카,텔/위"KushKr"복귀,얼음파는곳,얼음삽니다,얼음진품,얼음느낌,얼음구입방법,




텔레 & 위커 "KushKr"


빙두란? 메스암페타민이 란?
빙두판매 생긴 것이 얼음이나 유리조각처럼 생겼는데 이 때문 에 한국에서는 ‘뽕’, ‘술’, ‘얼음’, ‘빙두(氷毒)’라 고도 부르고, 영어권에서도 ice, glass, tick, crystal 등 생 긴 것에서 따온 은어들로 부른다.

한국에서 자주 쓰는 필로폰, 히로뽕이란 명칭은 일본에서 합 법적으로 판매하던 상품명이었던 히로폰(ヒロポン)에서 유래 한 것으로 한국에 들어오면서 히로뽕이라 불리게 됐다.



텔레 & 위커 "KushKr"


히로폰은 philoponus에서 유래한 명칭이다.
1960년대에는 모드족이 즐겨 먹던 정제 메스암페타민 이 보라색으로 착색되어서 이 메스암페타민을 훈장 이름인 “ 퍼플 하트”라고 불렀다.

마약을 거래하는 사람들끼리 사용하는 은어로는 작대기, 아이 스, 술, 크리스탈 등으로 부르기도 한다.

정작 히로뽕이란 이름을 처음 붙인 일본에선 2차대전 이후로 “호네마데 샤부라레루”란 표현에서 유래한 ‘샤부(シャブ) ’란 속어를 더 널리 쓴다.

메스암페타민, 메탐페타민. 의학 용어로 사용할 때는 암페타 민과 같은 뜻인 에페드린이라는 명칭을 사용하여 디족시에피 드린(desoxyephedrine)이라고 부르는 경우도 많지만, 사실 부 정확한 명칭이다.

암페타민 계열이 대체로 그렇듯이 레보-덱스트로 광학 이성질 체가 존재한다.



텔레 & 위커 "KushKr"


메 스암페타민 효과, 빙두 효과
일반적인 1회 투여량은 30mg. 신경을 고양시키는 업(UP) 계열 약물이다.

복용 중지 자체는 위험하지 않지만, 중독성이 매우 높아 강한 금단 증상 때문에 과용 또는 재중독되는 경우가 흔하다.

빙두판매 복용 방법은 경구 투여와 정맥 주사 두 가지가 있는 데, 현대에는 거의 대다수가 정맥 주사로 투여한다.

헤로인과 함께 대표적인 정맥 주사로 투여하는 마약이다.

불법화된 이후에는 결정이나 분말 형태로 유통이 되기 때문에 먹는 알약으로 만드는 것보다 주사제로 만들어 투여하는 것이 편하고, 혈관에 직접 투여하는 것이 효과가 빠르고 적은 양으 로도 큰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주로 링거용 식염수에 녹여서 투여하기 때문에, 식염수병과 투명한 결정이 든 봉지, 주사기는 메스암페타민 복용자의 아 이콘으로 통하기도 한다.



텔레 & 위커 "KushKr"

메스암페타민은
단순한 도파민-노르에피네프린 재흡수 억제제 겸 도파민 분비 촉진제인 암페타민과는 전혀 딴판으로, 수용체 작용제 그 자 체로 작용한다.

그것도 매우 비선택적인데, 일단 카테콜라민계를 건드려 도파 민 및 노르에피네프린의 재흡수를 억제하며, 그외 모노아민 관련 운송체들을 억제하여 다각적으로 재흡수 억제 효과를 일 으키고, 도파민 분비 자체 또한 이러한 작용기전으로 인해 촉 진시킨다.

작용은 여기에서 끝나지 않고, 또 다른 신경계를 건드려 모노 아민 산화효소의 분비까지 억제시켜 도파민의 총량을 더욱 뻥 튀기 시킨다.

간단히 설명하자면 도파민과 관련된 것들은 죄다 건드린다는 것. 워낙 작용이 드럽게 많은 탓에 메스암페타민의 작용기전 은 완벽하게 규명되어 있지 않고있다.


텔레 & 위커 "KushKr"


소량 복용 시
집중력과 신체적 활력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고, 다량을 복용 하면 극단적인 행복감을 느끼게된다.

중독성이 매우 높고 소량의 복용량으로도 도파민 수용체의 정 상적인 작용이 반영구적으로 손상되면서(만성적인 카테콜아민 고갈) 점점 더 많은 복용량을 요구해 중독 시 수개월에서 심 하면 1년 가까이에 이르는 금단증상을 겪을 수 있다.

의학적으로는 ADHD의 치료 목적으로 사용했었으나 중독성 때 문에 현재는 중독성이 훨씬 덜한 메틸페니데이트로 변경되었 다.

또한 중독자들은 중독이 심해짐에 따라 메스암페타민의 작용 효율이 떨어지는 것이 보고되어 있다.

또한 범용성을 이유로 암페타민, 에페드린이라 부르는 경우도 있으나, 암페타민(에페드린)계통 약물은 다양한 종류가 있기 때문에 분리해서 부르는 것이 맞다고 한다.



판매자 정보

쿠쉬케이

  • 작성자 : kushkr
  • 연락처 :010-963-0741
  • 이메일 : kcirjfcu@gmail.com

DISCLAIMERS: 중앙일보는 이 광고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광고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개인의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이 광고를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