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에 대한 링크
이 글을 공유하려면 링크를 복사 하여 붙여넣으세요.
완료버튼을 누르시면 자동 복사 됩니다.

구인 정보
무비자 입국자,불체자를 위한 미국 운전면허
등록일 : 08-10-2020 조회수 : 609 관심글

채용정보

지역 : ALL CITY/WA
직종 : 교육 근무형태 : 협의
경력 : 무관 연봉/급여 : 협의




근래에 많은 무비자 입국자와 불체자분들이  한국면허를 미국면허로 무시험교환이나 ,신규로 발급을 받기 위해서 상담을 하시고있습니다.

이유는, 내년 2021 10월부터 발효되는 리얼아이디법이 전국에 발효가되면 미국내선 비행기 여행도 현재같이 하실수가 없게 되시기때문 입니다.

차라리 이전에 워싱턴주 운전면허라도 취득하여 생활의 불편이 없게끔 운전만이라도 편히하시면서 사시면서 그후 만료일인 6년후에도 자동 워싱턴주 운전면허를 갱신을 하실수가 있기때문 입니다.물론, 쇼셜이 없는분들도 갱신을 할수가 있습니다.

더군다나,한국에 기소중지나 병역문제가 되여있어서 한국여권도 재발급이 안되셔서 여권조차없으신 한인들도 상당수가 계십니다. 이분들은 리얼아이디법이 발효가되면 그나마 미국내비행기 여행은 못하십니다.

이러한 이유로 서둘러서 워싱턴주 면허증만은 사수를 하시겠다고 하시는분들이 많이 상담하시는  요즘 입니다.

운전만이라도 계속하셔야  앞으로의 생활전선의 보장이 되기 때문 입니다.

아시고계시고 경험을하셔서 아시겠지만,미국생활을 하시면서

믿을만한 사람들을 잘만나서 만족할만한 성공의길로 가시는것도 복중의복 이란 사실,

과거에 미국생활의 쓰라린 경험을 돌이켜보시면 깨달으실수 있으실것 입니다.

앞으로의 귀중한 미래의 미국생활에 기본적인 면허증 취득을 우선으로 하셔야 할것임은 누구에게 물어도 맞는 대답일것 입니다.

저희 주택 관리회사 통해 정식 단기(Month to Month) 렌트계약을하시고, 워싱턴주 주법에 의해 합법적으로 한국증빙서류로 면허국에 접수후  손님이 직접 얼굴사진을 찍고 면허를 발급받는 진행을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실지로 시애틀로 방문오셨다가 너무도 현재 사시는주보다 여러면으로 안정되고,평화롭다고 하시면서 이곳에서 새생활을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특히, 젊은이들의 알바자리도 많습니다.이곳은 기본봉급이 시간당 15불로서,기본급외에 까지 받는 일을 한다면 수입도 좋기때문 입니다.

워싱턴주로 이사오실 분들을 위해 장기 및 단기 주택이나 콘도 렌트를 도와드립니다.
특별히 원하시는 지역과 사이즈정도를 미리미리 알려주시면,맞춤형 써비스를 해 드리겠읍니다.특히,자녀들에 학군을 더위주로 주거지를 찾으신다면 별도로 알려 주시면 되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언제라도 연락을주시면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회사 정보

시애틀 운전

  • 작성자 :kennny
  • 연락처 :206-430-8922
  • 이메일 :828249@gmail.com 지원하기